Diagonal Thoughts는 2015년부터 Architecture. Design. Thought (건축. 디자인. 사고)를 매개로 작업하며 공간을 통하여 삶 속의 크고 작은 인식과 지각의 경험을 인간과 장소, 시간의 메시지를 담아 전달하고 있다.

또한, 프로젝트의 성향에 따라 국.내외의 다양한 분야의 건축가와 디자이너뿐 아니라 안무가, 영상작가, 사진 작가, 인문.사회학자, 과학자와의 실험적인 협업을 통한 flexible한 스튜디오로써 Thought의 영역을 모색하고 있다.

 

2015년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의 Young Cultural Innovator(YCI) 워크샵에 참가하여 사회적인 프로젝트에도 다양한 관심을 가지고, 2016년에 '박효창 프로젝트'와 '남산숲예술학교'에서 건축을 도구로 지역 공동체와 호흡하였다. 지속적으로 새로운 시도를 통하여 지역 공동체와의 흥미로운 교차지점을 찾고 있다.  

 

Diagonal Thoughts는 덴마크의 아르후스 건축대학(Aarhus School of Architecture)을 포함하여 하와이 건축대학(University of Hawaii at Manoa), 인도의 C.A.R.E 건축대학(C.A.R.E School of Architecture), 홍익대학교 건축대학 등 다양한 문화권에서 강의 하였고, 현재 부산대학교 건축학과에서 강의 중이다.

 

  • Facebook - Grey Circle
  • Instagram - Grey Circle

    Copyright © Diagonal Thoughts. All Rights Reserved.